리뷰등록을 완료 했는데 미완료라고 나와요!
    • 리뷰작성을 정상적으로 완료하고 블로그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리뷰등록까지 완료 했는데

      마이페이지에 리뷰등록 미완료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선정된 체험의 완료, 미완료의 경우 종전방식은 후기링크의 등록시 자동으로 완료처리 되었으나,

      링크주소오류, 다른체험의 후기링크등록 등 잘못 등록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등록하신 후기 링크로

      담당 매니저들이 직접 방문하여 꼼꼼히 확인 후 체험완료 처리 하고있습니다.

      현행방식의 경우 회원님이 후기링크 등록 시 담당매니저들이 직접확인 후

      미완료에서 완료 처리까지에서 1~2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리뷰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리뷰등록방법안내]
    • 체험 후 포스팅까지 완료 했는데 블로그몬스터 어디에다가 리뷰등록을 해야하나요?
    • 리뷰작성완료시 블로그몬스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리뷰어서비스(또는 마이페이지) 선정된체험 목록에서

      작성완료하신 체험을 선택 후 리뷰완료 버튼을 클릭후 해당 리뷰의 링크(URL주소)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해가 안되시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 


    출금신청하신 적립금의 포인트 재전환 안내
    • 적립금을 출금신청 했는데 포인트로 재전환 되었어요! 이유가 있나요?
    • 블로그몬스터는 무분별한 출금을 제한하여 선량한 회원에게 좀 더 원활한 출금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출금조건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출금 조건은 적립금출금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출금신청시 출금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신청하신 금액만큼 포인트로 재전환 해드리고 있으니

      출금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해가 안되시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  


    체험에 선정되었는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체험에 선정되었는데 사정상 체험을 못할것 같아요!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정상 체험의 취소가 불가피 하다면 꼭 빠른시일내에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직통전화연결을 통해

      취소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취소에 대한 별도 양식은 따로 없으며, 연락만 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다만, 잦은 취소 요청시 추후 체험선정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체험의 기간내에 체험신청이 힘드셔서 체험의 취소요청을 하시는 경우라면

      해당 체험에 따라 연장이 가능할 수 있으니 1:1문의 또는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조율해드립니다.

      이 경우 연장된 기간에 다른 리뷰어를 구하지 않고, 신뢰의 의미로 우선권을 준 경우이므로 연장기간내에도

      체험이 불가능하게 될 경우 해당 회원분은 추후 체험선정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체험의 연장을 원하실 경우 충분히 검토 후 연장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리뷰 등록 기간 내 등록이 어려울 것 같은데 연장이 가능한가요?
    • 리뷰 등록 기간 내 등록이 어려울 것 같아요! 체험 또는 리뷰등록의 연장이 가능한가요?
    • 해당 사안에는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체험을 정상적으로 완료한 경우] 

      체험을 완료하셨다면, 리뷰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상 리뷰등록의 연장이 필요할 시 블로그몬스터와 충분히 협의 후 연장을 도와드립니다.

      이 경우는 체험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셨기에 연장된 기간내에 반드시 리뷰가 등록되어야 합니다.

       

      [둘째, 체험을 아직 완료하지 않은 경우]

      체험을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체험의 연장이 선순위로 이루여져야 합니다.

      체험의 연장이 부득이하게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또는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조율해드립니다.

      이 경우 연장된 기간에 다른 리뷰어를 구하지 않고, 신뢰의 의미로 우선권을 준 경우이므로 연장기간내에도

      체험이 불가능하게 될 경우 해당 회원분은 추후 체험선정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체험의 연장을 원하실 경우 충분히 검토 후 연장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제품체험에 선정되었는제 제품은 언제오나요?
    • 제품체험에 선정되었습니다. 제품이 언제쯤 오는지 알 수 있을까요? 

    • 택배발송의 제품체험의 경우, 선정자 발표 이후 1~2일 이내 출고되어(주말제외) 수령까지 약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 7일 이후에도 받지 못하셨다면 1:1문의 또는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택배발송의 제품체험의 경우 해당 체험의 내용에 운송장번호도 기재처리 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업체측에서 운송장번호를 당사에게 통지한 경우에 한함) 


    업체측 사정으로 체험을 못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업체측 사정으로 체험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해당 부분에 대하여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불편사항이 발생한 경우 1:1문의 또는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체험선정 당일 방문도 가능한가요?
    • 체험에 선정되었다고 안내메시지가 왔는데요, 당일 바로 방문해도 되나요?
    • 체험선정 당일날 바로 방문 및 체험이 원칙상 불가능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업체측과 충분히 협의 및 예약 후 방문하시는게 맞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회원탈퇴를 희망하는데 어디서 신청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회원탈퇴를 하시기에 앞서 만족을 드리지 못한점에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탈퇴방법은 홈페이지 하단 메뉴에를 보시면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등이 열거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하단 메뉴에 회원탈퇴메뉴도 존재하니 클릭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베스트리뷰어 선정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베스트리뷰어가 어떻게 선정되는지 그 기준이 궁금해요!

    • 해당 체험의 모든 체험선정자들이 링크등록을 완료하면 해당 체험은 종료처리 되어지며,

      종료처리 시점에 베스트리뷰어가 최종적으로 선정됩니다.

      궁금해 하시는 베스트리뷰어 선정 기준은 업체측 요청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며,

      이외에는 해당 포스팅의 내용과 사진등 종합적인 포스팅의 내용을 블로그몬스터에서 꼼꼼히 확인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단, 아무리 업체측 요청이라 하더라도, 블로그몬스터의 자체심의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을시 베스트리뷰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레벨은 어떻게 올리나요?
    • 레벨은 어떻게 올리는지 궁금해요!
    • 레벨의 경우 선정되신 체험 포스팅완료 후 정상적으로 후기의 링크등록을 완료하시면, 레벨이 +1씩 올라갑니다.

      단, 링크등록시 바로 레벨이 상승하지 않으며, 해당 체험의 모든 체험선정자가 체험을 완료 후 해당 체험이

      종료로 바뀌는 시점에 레벨이 상승합니다.

      레벨이 높을 수록 회원님의 등급도 상승이 되기 때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리뷰등록완료된 포스팅의 유지기간이 따로 있나요?
    • 체험에 선정되서 리뷰등록을 완료 했는데요,

      이 포스팅의 유지기간이 따로 있는지 궁금해요! 

    • 블로그몬스터 회원약관상 원칙적으로 체험 후 작성된 후기는 90일간 삭제가 불가능합니다.(이용약관 제4장/15조/3항 참고)

      추가적으로 어느 체험단이나 동일한 내용이지만 리뷰로 작성되어진 사진은 업체측이 원하는 경우에 한해서

      홍보용도로 SNS 또는 업체 홈페이지등에 편집되어 사용되어질 수 있습니다.

      체험을 완료하신 경우 동의하신걸로 간주되오니 거부를 원하시면 반드시 체험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위젯을 설치했는데 포인트는 어디서 받나요?
    • 위젯을 설치 했습니다. 포인트 받는 방법을 잊어먹었어요, 알려주세요!

    • 가입 후 최초로(위젯설치 후 위젯포인트신청을 하지 않아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은 경우)

      위젯설치시 1000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해당 위젯설치 페이지내 포인트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해당링크 -> http://blogmonster.co.kr/ab-9286363 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단, 위젯설치 확인 시점에 신청하신 회원님 블로그에 위젯이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뷰등록기간을 못 지킬시에는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 리뷰등록기간안에 리뷰등록이 어려울것 같아요,

      사정상 조금 더 걸릴거 같은데 리뷰등록기간을 못 지킬시에는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 아무런 사전 협의 및 통지 없이 리뷰등록기간안에 체험 및 리뷰등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원칙상 마이너스 1,000포인트가 차감되며, 추후 체험선정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뷰등록기간안에 체험 및 리뷰등록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1:1문의 또는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조율해드립니다. 


    체험단의 선정기준이 궁금해요!
    • 체험단 모집에 신청을 하였는데 선정의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체험단 선정시 그 기준이 수학의 정답처럼 딱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모집진행중인 업체 별로 그 기준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업체사장님들의 주관적인 요청, 체험신청 회원분의 주요 포스팅 주제, 회원님의 블로그몬스터내 활동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대한 공정성을 두고 선정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를 오버하여 체험시 추가되는 요금이 있나요?
    • 방문체험시 제공되는 서비스이외에 추가로 좀 더 주문하고 싶은데

      이 경우 추가요금이 있나요?

    • 방문체험단의 경우 업체에서 제공하기로 한 메뉴외에 추가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공메뉴 이외에 추가로 주문한 메뉴의 요금에 대하여는 현장결제를 해주시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제공내역에 대하여 정확하게 확인 하시고 체험을 부탁드립니다. 


    선정된 체험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체험에 선정되었는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체험에 선정되시면, 이메일 및 문자로 동시에 통지가 되며,

      홈페이지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신 부분입니다.

      확인방법은 블로그몬스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리뷰어서비스(또는 마이페이지)에 보시면

      선정된 체험 목록이 해당 회원님이 선정되신 체험의 목록입니다.

      해당 체험을 클릭하시면 체험에 대한 상세내용이 나오므로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선정 메일(또는 문자)을 받지 못했어요!
    • 체험에 선정되었는데 메일(또는 문자)을 받지 못했는데 선정된게 맞나요?
    • 체험에 선정되어 리뷰어서비스(또는 마이페이지) > 선정된 체험에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계신다면,

      체험에 선정되신게 맞습니다.

      메일 또는 문자의 경우 스팸 또는 작업자실수로 누락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체험선정에

      영향을 끼치는 부분은 아니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메일 및 문자의 재발송을 원하시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직통전화 연결 주시면 친절히 재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체험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게 달라요!
    • 체험에 선정되었는데요,체험의 내용(제공내역, 예약시간, 기타등등)과 업체에서 얘기하는게 달라요! 

    • 먼저 해당 부분에 대하여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업체측과 체험단 진행 계약시 해당 업체계약자(사장님, 또는 광고책임자)와 충분히 협의 후 체험의 내용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때, 당시 업체계약자(사장님, 또는 광고책임자)와 내방시 업체담당자(알바생 및 업체관리인)와의 계약내용이 충분히 전달되지 않은 경우

      해당 불편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해가 힘드신 부분일수도 있으나, 업체가 여러개인 사장님의 경우 바쁘신 경우가 많아 해당 매장내 담당자와 원활한 소통이

      충분치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본 불편사항은 자주 발생되지는 않으나 혹시 발생시 고객센터로 직통전화연결 주시면 원활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업체에서 전화를 받지 않아요!
    • 업체에서 전화를 받지 않아 예약을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해당 부분에 대하여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업체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연락하신 업체의 업체명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발송 제품체험의 제품에 문제가 생겼어요!
    • 제품체험에 선정되서 제품이 도착했는데요! 제품에 문제(불량등)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먼저 해당 부분에 대하여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품 체험의 경우 택배발송과정에서 파손, 변질, 변형등의 이상이 생긴경우 또는

      전자기기의 경우 체험사용중 제품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생긴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세한 문제점을 알아야 해결이 가능한 부분이 오니 이상이 생긴 즉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직통연결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시 필수키워드는 어떤 방식으로 삽입하나요?
    • 체험 후 리뷰를 등록할려고 하는데 알려주신 필수키워드는 어떻게 삽입하는게 맞는건가요?
    • 필수키워드 작성방법은 해당 체험의 리뷰쓰기TIP 아이콘을 클릭하여 보다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제목에는 필수키워드중 2개 이상을 반드시 입력(필수키워드가 1개인 경우 1개만 입력)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필수키워드가 "신촌역맛집, 신촌고기집, 신촌회식장소" 이라면 이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옳은 예) 신촌역맛집찾다가 신촌고기집 000다녀 왔어요~

      틀린 예) 신촌에서 맛집찾다가 신촌에 있는 고기집 000 다녀 왔어요~

       

      내용에는 필수키워드를 골로수 섞어가며 반복하여 5회이상 입력하시면 좋습니다.

      예) 신촌역맛집 찾다가 신촌고기집으로 추천받은 000다녀 왔는데요,

      신촌고기집 여러군대 다녀 봤는데 000 이곳도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여러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촌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신촌역맛집 찾는 이웃님 계시면 신촌고기집으로 괜찮은 000도 한번 참고해보시면 어떨까요?

      회사 회식장소로도 눈여겨볼만한 신촌회식장소 000, 근처에 직장생활 하신다면, 참고 해보세요!

       

      위와 같은 방식을 참고해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공받은 제품을 처분 및 중고판매 하여도 가능한가요?
    • 제공받은 제품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아 처분 또는 중고로 재판매 하여도 문제가 없는지요?
    • 체험의 취지상 당사에서는 재판매에 대하여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단, 해당 체험의 제공받은 제품은 후기등록의 댓가성으로 제공된 제품(반대급부의 의미로 해석)입니다.

      그러므로, 정상적으로 리뷰등록(업체측으로 부터 클레임이 없으며, 당사에서 인정한 리뷰)완료 및

      리뷰의 유지기간인 90일이상 노출되었다면 해당 제품의 소유권은 온전히 회원님에 귀속됩니다.

      이에 따른 처분 및 재판매에 대하여는 따로 공지사항이 없는 이상 회원님의 자유입니다. 

      (단, 대여 체험의 경우 판매 및 처분 권한 없음)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