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2017.12.30   이천호 현재 이 후기의 2,251명이 이웃중   
    대전 가오동 맛집 송돈가 대전연말회식 장소로 딱이네요!

    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등록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맛집            문화/생활            여행/펜션            미용/화장품            놀이            IT/제품            기타

       
        

    가족들이랑 맛있게 먹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외식   박주현   2019.03.15   현재 이 후기의 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갈비 먹고 싶을 때 종종 찾아가던 곳이에요~~^^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인데 소문내고 싶어 포스팅 했습니다~^^

    유형선택   남현정   2019.03.11   현재 이 후기의 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육즙이 살아나는 고기 가오동맛집 송돈가 다녀왔어요 ! 진짜 너무 맛있었네요 !!! 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하려구요 ~

    외식   이진경   2019.03.04   현재 이 후기의 6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찜종류를 다 좋아하는데~ 대구에서 맛있는 아구찜 발견했어요!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좋고, 너무 맛있어서 신랑이랑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 재방문의사 100%입니..

    외식   전희진   2019.02.21   현재 이 후기의 10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던 구산뒷고기!!!! 내부도 넓고 깨끗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셧어용 뒷고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고 너무 좋았습니당!!

    유형선택   김보경   2018.11.25   현재 이 후기의 390명이 이웃중   +0
     맛있어용~!
       김보경   2018.11.25   
        

    제주도 금능에서 숙박했던 펜션이에요~

    숙박   양다혜   2018.10.18   현재 이 후기의 46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스테이크 피자 전부 다 맛있고 분위기 진짜 좋은 프리미엄 와인바였어요~!! 나중에 남자친구랑 재방문하려고요!ㅎㅎ

    외식   손예지   2018.10.15   현재 이 후기의 47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엄마랑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사장님도 친절하고 직원분들도 손님들 엄청 세심하게 신경써주고 음식까지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

    외식   신지예   2018.09.10   현재 이 후기의 79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블로그몬스터 통해 처음 간 곳인데 진짜 만족해서 개인적으로도 또 가 보려고 합니다.

    유형선택   이은정   2018.09.04   현재 이 후기의 63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블로그몬스터 가입하고 리뷰 뽐내기 게시판있어서 ㅋㅋㅋ 한번 작성해봅니다.ㅎㅎㅎㅎ 이로화이팅!

    외식   최건호   2018.08.30   현재 이 후기의 74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체험단 처음해봐서 얼떨떨했지만 ㅋㅋㅋㅋ 재밌게 체험하고 포스팅했네요~~

    외식   이아람   2018.08.17   현재 이 후기의 832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남양주 맛집 달인한상 다녀왔습니다. 음식도맛잇고 사진도 잘나와서 뽐내기올려봅니다

    외식   강병권   2018.08.15   현재 이 후기의 863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요~~~

    외식   전진주   2018.07.02   현재 이 후기의 1,02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청주 봉명동 정다운 수제 숯불갈비 를 방문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질좋은 양념돼지갈비까지 정말 맛나게 먹고 왔어요 ㅎㅎ 특히 영양돌솥밥과 갈비를 함깨먹으니 꿀맛..

    외식   이인영   2018.06.08   현재 이 후기의 1,14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양역 바로 앞 비오는날 갔는데 분위기 너무좋았어요

    외식   전진주   2018.06.04   현재 이 후기의 1,16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외식   전진주   2018.06.04   현재 이 후기의 1,14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오랜만에 맛난 치킨 먹고 왔어요~ 집도 가까워서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

    외식   황다희   2018.01.22   현재 이 후기의 2,256명이 이웃중   +1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멕시칸 정통요리 괜찮았어요 ㅎㅎ

    유형선택   김희형   2017.12.30   현재 이 후기의 2,18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