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2017.06.29   신윤경 현재 이 후기의 1,356명이 이웃중   
    응암동 고기집 회식장소 홍샌집에 가보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삼겹은 두툼한게 제맛인데 제주흑돼지 넘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대박예감 200% ㅋㅋ

          
                
    등록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맛집            문화/생활            여행/펜션            미용/화장품            놀이            IT/제품            기타

       
        

    지하에있어서 외관분위기가 좀 그렇지만 음식도 괜찮고 라면도 무한리필!!

    외식   최선아   2016.12.09   현재 이 후기의 1,11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구미 맛집 모모스테이크 주말외식 울 신랑 스테이크 스테이크 노래를 불러 바쁜 와중 구미 맛집 모모스테이크로 고고 스테이크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 실내인테리어도 ..

    외식   심순옥   2016.12.05   현재 이 후기의 1,31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한방향이 과하지않고~ 부드럽고 쫄깃함이 넘 좋았어요!! 구성또한!! 소짜리인데!! 셋트처럼 막국수까지 나와서 좋았구요 체험하면서 느낀점음,ㅜㅜ 2시에 오픈이라 전화드..

    외식   이영진   2016.12.05   현재 이 후기의 99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용 !!!!!! 맛집, 여행, 일상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D 제가 김천 육풍 다녀온 포스팅을 뽐내볼려고 해용 ! 친하게 소통하면서 지내요~~^^

    외식   김하나   2016.12.05   현재 이 후기의 1,578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처음으로 들렸을 때 맛본 식당입니다. 가성비 최고였구요. 싼티가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많이 가시잖아요? 꼭 함덕쪽에 가시게 되..

    외식   이강진   2016.12.04   현재 이 후기의 1,46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식이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추가주문해서 먹었는데, 피자는 정말 생각외로 너무 맛있었고, 짬뽕 세가지맛 다 너무 맛있었습..

    외식   최수진   2016.11.30   현재 이 후기의 1,189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1월 19일에 오픈하여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의 대한 체험 포스팅입니다.

    여행   박효선   2016.11.29   현재 이 후기의 1,047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맛도좋고 친절하고 스테이크 맛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외식   박은혜   2016.11.26   현재 이 후기의 1,21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반여동에서 잘하기로 유명한 '예다 속눈썹'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속눈썹뿐만 아니라 왁싱과 네일, 헤나도 시술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믿음이 가는 뷰티 전문..

    미용   이진주   2016.11.21   현재 이 후기의 1,30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외식   김준성   2016.11.21   현재 이 후기의 0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 깔끔한 코스요리 인동 맛집 다빈에서 먹고왔지용 퓨젼중국집이리고해서 완전 호기심이였는뎅 음식맛에 완전 반한답니당 중국집 본연의 맛과 한국적인 맛까징 ..

    외식   심윤경   2016.11.17   현재 이 후기의 2,054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맛있는 파불고기 침샘자극 송정동맛집 청마루 맛있는 꼬기와 함께 육회비빔밥에 냉면까징 우리집 온가족이 좋아하는 메뉴 총집합 완전 비쥬얼 갑이죵 파불고..

    외식   심윤경   2016.11.17   현재 이 후기의 1,213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맛있는 구미고기집 고기는 언제나 정답 가을이였는데 금방 겨울이예요 이럴때는 맛있는 돈꼬장에서 맛있는 고기 먹기 특허받은 돼지갈비에 숯불의 만남 이건 ..

    외식   심윤경   2016.11.17   현재 이 후기의 1,377명이 이웃중   +0
     두루치기 완전 맛있는데////
       심순옥   2016.12.05   
        

    대구 가볼만한곳 11월 여행지를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로 떠나보세요~

    여행   박효선   2016.11.16   현재 이 후기의 1,316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제품이 다양해서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유형선택   송경희   2016.11.12   현재 이 후기의 1,394명이 이웃중   +0
     이가보석에서 커플링 추천합니다
       송경희   2016.11.12   
        

    일단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방문하는 김에 가족식사 겸 하려고 2인은 유료 결제 하고 다같이 가서 식사 했는데요. 일단 요 근래먹었던 삼겹살 무한리필 ..

    외식   손아람   2016.11.07   현재 이 후기의 1,33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원래 좋아하는 반찬중에 하나가 김인데요 ~ 입맛당김은 조미김이라 다른 반찬없이도 밥한그릇 뚝딱 저염식이라 짜지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

    기타   김미애   2016.10.25   현재 이 후기의 1,221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잡학다식한 뇌섹남을 꿈꾸는 남자 음므홀릭입니다. :D 요즘 관심이 많은 코드 프리 이어폰에 대해 포스팅을 시리즈로 제작중인데요. 한번씩 오셔서 많은 소..

    IT   이의택   2016.10.24   현재 이 후기의 1,495명이 이웃중   +0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주)블로그몬스터
    인천광역시 장제로 758 대양빌딩 8층(개발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395 12층(마케팅전담팀)
    COPYRIGHT 2013. BLOGMONSTER. ALL RIGHTS RESEVED.